건강·식품 / / 2021. 5. 4. 10:15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효능 부작용 알고 드세요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락토핏 제품은 종근당건강에서 유산균의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유산균은 심혈관질환 예방, 면역력 증진, 장 건강 도움, 구강 건강 개선, 변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를 확인하고 제품 구매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는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해도 좋은 제품입니다. 골드 제품 이외에 베베, 키즈, 패스, 코어 제품도 있습니다.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상품 이미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정보

우리 몸은 약 100조가 넘는 미생물이 살고 있습니다. 입안, 콧속, 볼 점막, 소화기간 등에 미생물이 살고 있으며, 가장 많이 살고 있는 곳이 대장입니다. 대장에는 미생물 무게만 2kg 정도라고 합니다. 미생물은 우리 몸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도 하며, 반면 해로운 영향을 끼치기도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 유산균이란?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익균을 의미하며,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에 좋은 영향을 주는 균입니다. 대표적인 유익균은 유산균이 있습니다. 유산균을 프로바이오틱스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 유산균이란? 유익균이 장속에서 살기 위해서는 먹이가 필요합니다. 식이섬유나 올리고당은 장으로 내려가서 장 내 유익균의 먹이가 됩니다. 이를 장내 유익균의 성장을 돕는 성분으로 프리바이오틱스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포스트 바이오틱스(PREBIOTICS) 유산균이란? 1세대 유산균을 프로바이오틱스, 2세대 유산균을 프리바이오틱스, 3세대 유산균을 신바이오틱스, 4세대 유산균을 포스트 바이오틱스라고 합니다. 포스트 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대사 물질을 말합니다. 포스트 바이오틱스는 살아있는 유산균을 가열, 고압 방사선 등으로 사균으로 만들어서 유효 물질만 분리해서 추출해냅니다.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지방산, 핵산, 단백질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스트 바이오틱스의 핵심 성분은 단쇄 지방산, 세포외 다당류, 박테리오신(천연 항생제) 3가지가 있습니다. 

 

급성 감영성 설사, 항생제 연관 설사, 과민성 대장 증후군 등이 발생하면 장 균형이 깨져 유익균을 먹는 게 좋습니다. 현대 사회에서 규칙적인 식습관이 어렵고 스트레스나 인스턴트 음식 섭취 등 장내 세균의 불균형이 발생하여 장 건강이 악화될 가능성이 큽니다.

 

* 상기 내용은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제품 정보가 아닌 일반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정보입니다 *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능

장 활동 촉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위장 기능을 활발하게 해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가 위장 벽을 강화시키고 유해한 균을 침입하지 못하도록 해주며 유익균이 활발하게 도와주어 장 운동을 활발히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변비 예방, 배에 가스가 차는 증상, 복부 팽만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장내에 이로운 물질을 생성하여 위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과민성 대장 증후군 등 장 질환 발생을 줄여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여러 음식 섭취로 장 내에는 세균이 생기게 되면 면역력이 높아진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하면 장내 환경이 개선이 되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만성 질환이나 알레르기 질환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심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나쁜 콜레스테롤과 혈압을 낮춰주는 역할을 하여 심장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특정 젖산을 생성하는 박테리아는 내장의 담즙을 분해하여 콜레세테롤을 감소시킬 수가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담즙을 분해하여 내장에서 다시 흡수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합니다.

 

우울증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우울증 감소도 도움을 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병원균이 침입을 하거나 장내 유익균이 감소하면 장 내 염증이 발생하고 이로 인해 장내 세균이 만드는 두뇌 조절 물질이 줄어들게 된다고 합니다. 이는 세로토닌 등 신경전달 물질이 전달이 되지 않아 발생하는 증상으로 프로바이오틱스로 장내 유익균을 증가시키면 세로토닌에 영향을 주어 정신 건강과 우울증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섭취 시 체내 중성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중성 지방 수치가 증가하면 성인병과 심혈관 질환 등 각종 질병의 위험이 높아집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중성 지방이 감소되고 지단백 수치는 증가하게 되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 상기 내용은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제품 효능이 아닌 일반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능 정보입니다 *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소개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은 생애주기 맞춤형 유산균으로 사람, 나이, 상황에 따라 각각의 환경을 고려하여 설계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락토핏만의 핵심 유산균주 조합은 락토 베이스입니다. 락토 베이스는 위장, 소장, 대장의 부위에 주 서식하는 균을 사용하여,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토핏만의 핵심 균주 조합이라고 합니다.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배합하여 장내에서 유산균이 더 잘 생장할 수 있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는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배변 활동이 원활하지 않거나, 배가 더부룩하거나, 직장인이나 학생, 노년층, 예민한 장을 가진 사람 등이 섭취하면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1일 1회, 1회 1포를 식전 식후 언제든 물 없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임산부, 수유부, 질환이 있거나 의약품을 복용 중이라면 전문가와 상담 후 섭취를 결정하길 바랍니다. 알레르기 체질은 이상 증상이 나타나는 즉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의 상담을 받길 바랍니다.

 

 

* 상기 내용은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제품 소개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종근당건강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락토핏 생유산균 정보를 확인하길 바랍니다 *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가격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50포 2통 가격은 30,900원이며, 6통 가격은 77,900원, 선물세트 1세트용 (50포 x 3통) 제품은 43,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종근당건강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판매하고 있지만, 타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별 혜택을 비교하여 합리적인 구매 하길 바랍니다.

 

* 상기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점에 정확한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하길 바랍니다 *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주의사항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는 섭취에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항생제를 복용하고 있다면 섭취에 주의할 필요 있습니다. 불가피한 경우라면 항생제 복용 후 3~4시간 이후에 먹는 것을 권장하며, 전문의 상담을 거치길 바랍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같이 함유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이기 때문에 변비 해소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이 있는 사람은 가스가 찰 수 있어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암환자 등 면역저하자, 면역 억제제를 복용하거나 심장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은 체내에서 피를 타고 도는 패혈증 등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 상담 후 섭취하길 바랍니다.

 

다른 글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효능 부작용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아래에 건강기능식품&건강식품 링크를 연결해두었습니다. 구매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