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 / 2021. 4. 4. 10:30

크릴56 효능, 가격, 복용법, 부작용, 후기

크릴56 효능 가격 복용법 부작용 후기를 정리했습니다. 크릴56은 크릴 오일이 인기를 끌면서 제품이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크릴 오일 관련 제품은 브랜드마다 다양한 제품이 있죠.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브랜드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게 있고 아닌 게 있습니다.

 

크릴새우는 남극 청정해역에서 자라는 새우입니다. 이 새우는 플랑크톤만 먹고 자라기 때문에 단백질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물론 일본과 러시아에서도 크릴새우를 많이 먹고 있으며 캡슐 형태로 섭취하는 편입니다.

 

이 크릴새우에서 추출한 오일을 크릴 오일이라고 부르며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크릴 56 효능, 가격, 복용법, 부작용, 후기 정보를 간략히 정리했습니다.

 

 

 

크릴 오일이란?

크릴 오일은 남극해에서 서식하는 크릴새우에서 추출한 오일입니다. 껍질에 함유되어 있는 불소 성분을 제거하고 추출한 오일입니다. 건강에 좋은 오메가 3이 주성분이며,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크릴새우는 흰 수염고래의 주식이며 다른 고래, 고래상어의 먹이 이기도 합니다. 노르웨이어로 'krill(크릴)'은 "고래 음식"을 의미합니다. 사람들은 krill에서 기름을 뽑아 캡슐에 넣고 약으로 판매했죠.

 

 

크릴 오일은 노르웨이 등 유럽 지역에서 오래전부터 먹었다고 합니다. DHA, 아스타잔틴, EPA 등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뇌세포의 구성 성분이자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인지질,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크릴 오일은 오메가 3 함유량이 높고, 참치나 연어 등의 큰 어종보다 수은, 납 중독이 적어 안전한 영양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크릴새우는 몸집이 작아서 식물성 플랑크톤만 먹는다고 합니다.

 

크릴 오일 효능

크릴 오일은 피부 노화를 예방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크릴 오일 및 아연, 비타민D 등이 포함된 캡슐을 매일 3회 복용하고 약 12주간 밤 0.1%의 타자 로텐 크림을 바르면 노화 피부의 주름과 수분, 탄력 등이 개선된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이 실험 결과는 크릴 오일의 간접적인 효능을 입증했다는 의미가 있죠.

 

크릴 오일 제품을 복용하면 전체 콜레스테롤과 '나쁜' 저밀도 리포단백질 콜레스테롤이 감소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콜레스테롤이 높은 사람의 '좋은' 고밀도 리포단백질(HDL) 콜레스테롤이 증가한다는 결과가 있었습니다. 또한, 혈액형 지방인 트리글리세리드도 감소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관절염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크릴 오일 연구에 따르면 크릴 오일 제품을 하루 300mg 섭취하면, 골관절염에 걸린 사람들의 통증을 감소시켰으며, 뻣뻣함을 개선시킨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월경 전 증후군 증상을 줄여 줍니다. 연구에 따르면 크릴 오일 제품을 하루 2g씩 복용했을 때 PMS 증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크릴 오일, 콩 이소플라본,  비타민 B, 로즈마리 추출물이 함유된 특정 조합 제품을 3개월간 매일 복용했을 때 자가 보고 PMS 증상이 줄어들었습니다. 이러한 개선은 더 심각한 증상을 가진 여성들에게 더욱 큰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개선이 크릴 오일이나 보충제의 다른 성분 때문인지는 불분명하며 더욱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류머티즘 관절염 통증을 줄여 줍니다. 연구에 따르면 특정 크릴 오일 제품을 하루 300mg 섭취하면 류머티즘 관절염 환자의 통증과 뻣뻣함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섭취한다고 통증이 100% 감소한 것은 아니며, 섭취 기간에 따라 호전적인 결과를 보였다고 합니다.

 

크릴56 제품 특성

크릴 56 제품은 홈쇼핑에서도 여러 차례 판매 중인 제품입니다. 방송인이자 의사인 함익병 님께서 적극적으로 광고 홍보하고 있는 제품이죠. 크릴 오일은 인지질 함량과 검사 방법을 확인하라고 합니다. 인지질 함량 58.30%이며 검사법은 NMR이라고 합니다.

 

크릴 56 오일은 세계적인 크릴 제조기업 아커사 남극 선상에서 크릴 어획, 1차 가공 후 미국 아커사 공장에서 고함량의 인지질로 추출 농축되어 제조됩니다. 이에 최종 수입국이 미국산으로 표시된다고 합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함께 크릴56의 체험판으로 크릴 56 Mini(미니) 제품을 업계 최초로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크릴 56 Mini(미니)는 펄세스의 대표상품인 크릴 56의 크릴 오일 영양분이 그대로 담겨있어 10일 동안 크릴 오일의 힘을 체험 수 있는 제품입니다. 

 

네이버 쇼핑 기준으로 함익병 크릴56 리뷰 평점은 4.8점의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리뷰도 2000건이 넘습니다. 아커사의 크릴 오일은 FDA의 GRAS 등급을 받았습니다. 이 등급을 받은 크릴 오일은 노르웨이 아커사 뿐이라고 합니다.

 

함익병 크릴56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다양한 기관에서 적합 판정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식품의약품 안전처의 검사 결과 적합 판정받았고, 크릴 SC 초임계 서울청 식품안전관리과에서도 적합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신뢰하며 섭취할 수 있었습니다.

 

크릴 오일 부작용

임산부 이거나 모유수유 중이라면 크릴 오일 섭취는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크릴 오일이 임산부나 모유수유에 끼치는 영향을 완전히 밝혀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섭취 전에 전문의의 소견이 필요합니다.

 

출혈 장애를 앓고 있다면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크릴 오일은 혈액 응고를 늦출 수 있기 때문에, 출혈 장애가 있는 사람에게 출혈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크릴 오일 섭취 전 전문가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당뇨를 앓고 있다면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크릴 오일은 당뇨가 있는 사람의 혈당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저혈당(저혈당)의 징후를 살펴야 하며, 당뇨가 있는 경우 혈당을 주의 깊게 확인해야 합니다.

 

비만이 심하다면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크릴 오일은 과체중, 비만인의 인슐린 작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뇨병, 심장병 발병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해산물 알레르기를 앓고 있다면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해산물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크릴 오일 보충제에도 알레르기 반응을 할 수 있습니다. 크릴 오일을 섭취하기 전에 반응 테스트를 해보거나 전문가 상담을 받아야 합니다.

 

수술한 사람은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크릴 오일은 혈액 응고를 늦출 수 있기 때문에 수술 후 출혈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수술 2주 전에는 크릴 오일을 자제할 필요가 있습니다.

 

크릴56 가격

크릴 56 제품은 펄세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팔고,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에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와 쇼핑몰 판매 가격은 조금 다릅니다. 구매 전에 이벤트와 할인 내역을 비교해보고 구매해야 합니다.

 

판매 사이트 바로 가기

 

공식 홈페이지 판매 가격은 크릴 56 1개월 가격은 37,000원 / 2개월 가격은 68,000원 / 5개월 가격은 135,000원입니다. 이외에도 3개월, 4개월, 6개월, 10개월, 12개월 등의 구성도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른 글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