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 / 2021. 4. 3. 20:05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능, 부작용, 후기

나이가 들수록 관절이 안 좋아지기 마련입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제품은 관절 문제를 겪고 있는 사람을 위한 건강기능 보조식품입니다. 천하장사 이만기 님이 광고 모델로 하고 있습니다. 이만기 님의 건강한 이미지가 제품과 잘 어울리는 것 같죠. 

 

 

호관원 프리미엄은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능, 부작용, 후기를 정리해보았습니다. 포스팅을 참고하여 제품 구매에 도움되길 바랍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상품 이미지

 

 

 

호관원 프리미엄이란?

호관원 프리미엄은 관절을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관절은 두 개 또는 그 이상의 뼈들이 맞닿는 곳을 말합니다. 관절을 이루는 뼈들의 끝은 연골이라는 부드러운 재질에 둘러싸여 있죠. 연골은 쿠션처럼 관절이 쉽게 움직이도록 도와줍니다. 활막이라고 하는 섬유질 막으로 싸여 있으며, 마찰을 방지하는 활액을 분비합니다.

 

관절염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물론 그 원인은 서로 다르죠. 가장 흔하게 나타나는 현상은 퇴행성 관절염(골관절염)으로, 뼈끝을 감싼 연골이 닳아 발생하며 통증과 부종을 일으키는 질환입니다. 노화나 관절에 생기는 상처 등이 원인이 되어 발생합니다.

 

 

관절염은 부종, 통증, 관절이 뻣뻣한 증상 등을 동반합니다. 관절염은 주로 몸무게가 많이 실리는 무릎, 엉덩이, 척추 관절에서 발생합니다. 그 외에 외상, 골절, 과도한 운동 등이 원인이 되는 경우에는 모든 관절 부위에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관절염은 대개 일시적인 경우가 많지만, 때로는 장기적이거나 영구적인 문제를 일으킵니다. 주식회사 동진제약에서 수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호관원 프리미엄'은 관절에 좋은 MSM을 사용하여 뼈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효능

MSM+칼슘, 먹는 유황 MSM은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입니다. 피부나 모발, 뼈, 손발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식이유황은 콜라겐과 케라틴을 단단하게 연결해주는 역할을 해 피부에 생기는 잔주름, 손발톱 건강, 모발의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해독작용 등, 노폐물 배출에도 도움을 줍니다.

 

 

해조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혈액응고에 필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미역, 다시마 등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칼슘으로 소화 흡수율이 용이하고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관절과 연골 건강에 집중한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의 배합을 하였습니다. 보스웰리아 추출분말은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글루코사민은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외에 녹용, 우슬, 당귀 등 35가지 한약재를 부원료로 사용했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부작용

호관원 프리미엄 부작용 사례는 직접적으로 밝혀진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건강기능식품이라도 과다 섭취한 경우는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MSM은 메스꺼움, 설사, 팽만감, 피로, 두통, 불면증, 가려움증 또는 알레르기 증상의 악화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허약체질이거나, 약을 오랫동안 복용 중이라면, 전문의와 상담을 거친 후에 호관원을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섭취방법

1일 2포(1포당 70ml) 섭취하면 됩니다. 주로 아침저녁으로 나누어 먹는 게 좋습니다. 휴대성이 좋고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간편합니다. 물로 마시는 액상 형태이기 때문에 물이 별도로 필요 없습니다. 액상 형태의 장점은 체내 흡수율이 높아서 효과가 빠르다고 합니다. 

 

제품은 1개월분, 2개월분, 3개월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복용량을 초과하지 않도록 정해진 시간에 정량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은 규정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받은 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감춰진 호관원 프리미엄의 가격을 더 궁금해하는 듯합니다.

 

간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호관원 프리미엄을 검색해보면 가격을 알 수 있습니다. 중고 상품으로 찝찝할 수도 있지만, 판매자의 신뢰도를 확인한 후 구매하면 오히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중고로 구입하실 때는 꼼꼼하게 날짜 확인, 포장 상태 등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30만 원 선에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정가보다는 싼 가격이니 30만 원 이상으로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3개월분에 100만 원이 넘는다는 정보도 있습니다. 정확한 가격은 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할인 방법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보니 가격대가 높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부담이 될 수밖에 없는 가격입니다. 다행히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시기가 있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3+1 또는 10~15% 할인 이벤트를 잘 이용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한다면 변질 또는 훼손 시 교환 신청도 편리하니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상담은 무료이므로 구매하기 전에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상담을 해보고 할인, 정보를 확인하고 고민해보면 될 것 같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후기

호관원 프리미엄 후기를 보면 호불호가 갈리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대체로 좋은 평들이 많았지만, 그 반대인 경우도 있었습니다. 관절이 부드러워졌다는 평들이 많았으나, 구매하여 섭취한 지 얼마 안 된 사람들은 효능을 제대로 느끼지 못했다는 글도 보입니다. 또한, 관절이 아린 느낌이 없어졌다는 글도 있었고, 체력이 좋아지면서 삶의 질도 높아진 것 같다는 다양한 후기가 있었습니다. 물론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이 부담된다는 글도 보였습니다.

 

한번 연골 손상을 겪으면 다시 회복하기는 쉽지 않기 때문에 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제품이 아픈 관절을 무조건 낫게 해 준다고 믿는 것은 잘못된 듯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제품을 섭취하면 부족했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고, 관절을 예방하고 개선하는데 효능을 보일 수 있다고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나이를 먹을수록 건강보조식품은 필요합니다. 

 

다른 글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능, 부작용,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링크도 연결해두었으니 구매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