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 / 2021. 6. 3. 08:40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후기 식단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후기 식단을 정리했습니다. 다이어트는 체중 관리를 통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수단입니다. 여러 가지 다이어트 방법이 있고, 효과 여부도 체질, 노력, 환경 여부에 따라 서로 상이합니다. 그중 쥬비스 다이어트는 연예인의 실제 감량 모습을 보여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전국 지점에 방문하여 관리를 받을 수도 있고, 방문 서비스로 다이어트 관리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은 생각보다 고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내용 확인하길 바랍니다.

 

이번 포스트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후기 식단을 확인하고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출처 쥬비스

 

 

다이어트

다이어트는 모든 사람의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다이어트의 체중 조절 목적은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서 하는 것입니다. 젊을 때는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 많지만, 나이 들고 시간이 지나면서 호르몬의 변화, 스트레스, 질병, 나잇살로 살이 찌며 비만이 될 수 있습니다.

 

비만은 모든 병의 근원입니다. 비만이 되기 전에 스스로 몸을 관리해야 합니다. 여성이든 남성이든 몸매 관리는 자존감의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가 필요합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쥬비스 다이어트는 프로그램을 계획하여 고객의 현재 몸상태, 성향, 환경을 분석하여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쥬비스 다이어트는 요요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준다고 합니다. 쥬비스는 2002년에 다이어트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오랜 시간 쌓인 다이어트 빅데이터 기반으로 살찌는 원인부터 분석하여 설계해줍니다. 쥬비스는 AI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분석, 기기 관리, AI 컨설팅, 부위별 운동관리, 요요방지, 슬림 바이 관리, 심리 컨설팅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빅데이터 기반으로 비만 환경 분석 후 12가지 비만 유형으로 타입을 정리하고, 6가지 지방 유형과 고객 성향을 분석한 후 관리를 합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쥬비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전반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식단의 구성과 섭취해야 하는 것들을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쥬비스 몰, 쥬비스 앳홈, 등을 살펴보길 바랍니다. 쥬비스 식단은 대체적으로 현미밥과 체지방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음식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 박봄 다이어트

다이어트로 유명한 박봄은 걸그룹 2NE1의 보컬 출신입니다. 박봄은 방송에서 살찐 모습을 자주 비추었습니다. 스스로도 상체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 밝힌 적도 있습니다. 그런데 박봄은 ADD를 앓고 있고, 이를 치료하기 위해서 치료 약물을 복용 중이었는데, 이로 인해 체중이 70Kg까지 불어났다고 합니다. 박봄은 해결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합니다.

 

박봄은 쥬비스 다이어트 영상을 통해 11 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힙니다. 박봄은 인터뷰에서 쥬비스 다이어트는 괴롭지 않고, 할 수 있었다는 것을 밝혔습니다.  박봄은 걸그룹 시절 다이어트는 괴로운 다이어트를 많이 했었는데, 쥬비스 다이어트의 새로운 방식에 긍정적인 평가를 했습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은 개인의 현재 몸 상태와 선택 옵션에 따라 비용이 달라집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은 기본 프로그램이 4주 관리 프로그램이 200만 원에서 350만 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집중 과정 외에 유지 과정, 요요 과정 같은 다음 단계가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각 과정마다 추가적인 비용을 지불을 해야 합니다. 시기에 따라 이벤트가 있을 수 있다고 하니 상담 시 꼭 확인하길 바랍니다.

 

 

상세 내용은 1회 관리 정상가 13만 원을 50% 할인 가격으로 1인당 최대 2회 6만 5천 원에 쥬비스 앳홈 관리를 받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방문 서비스 다이어트 쥬비스 앳홈은 6회권으로 78만 원, 12회권으로 5% 할인된 150만 원 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가격대가 높아질수록 할인율이 증가하는 방식입니다. 쥬비스 앳 홈 서비스 외에도 전국에 쥬비스 영업점에 방문하면 무료 데이터 측정 및 프로그램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그에 맞는 프로그램 선택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연예인이 진행한 12주 프로그램은 약 800만 원 ~ 900만 원 정도 가격 책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개인의 현재 몸 상태, 선택 옵션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결제 금액이 크기 때문에 카드 할부를 이용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식단

쥬비스 다이어트 식단은 공식 홈페이지 쥬비스 몰에 들어가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쥬비스 몰에 헬스케어 식품 카테고리에는 다양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쥬비스 몰 판매 제품은 샐러드용 가루, 건강현미밥바, 카테킨, 유산균, 오메가 3, 프로틴, 간편 푸드, 미니현미빵푸드 등의 제품이 있습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후기

여러 커뮤니티, 블로그에 쥬비스 다이어트의 후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쥬비스 앳홈 프로그램으로 집에서 관리받을 수도 있지만, 직영점으로 찾아가서 관리를 받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지점으로 가면 다이어트 식단 관리 및 컨설팅 및 기기 관리로 다이어트 전반적인 케어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상담은 약 30분에서 1시간 정도 이뤄진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고려하는 사람이라면 쥬비스 다이어트 지점에 찾아가서 상담을 한 후 서비스 선택을 권장합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관련 후기를 확인해보면, 다이어트 후 요요 다시 생겼다는 의견과, 그렇지 않다는 의견이 나뉘고 있습니다.

 

이런 차이는 다이어트 사후 관리에 있어서 얼마나 철저하게 관리를 했는지 여부에 따른 것 같습니다. 쥬비스 다이어트를 이용한 연예인 및 일반인도 수십kg을 감량하며 다양한 감량 후기 기록이 있습니다. 가수 허각은 쥬비스 다이어트를 통해 감량에 성공한 연예인중 한 명입니다. 쥬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감량 후 허각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허각은 갑상선암 수술 후 늘어난 체중을 빼기 위해서 다이어트를 선택했는데, 여러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보다가 결국 쥬비스 다이어트를 이용했고 다이어트를 성공했다고 합니다.

 

출처 쥬비스

쥬비스 관리 4개월 후 허각은 96kg에서 60kg으로 30kg을 감량했습니다. 허각은 내장 지방을 뺄 수 있었던 것이 성공의 큰 변화를 불러왔다고 밝혔습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시작 전 허각의 모습은 다이어트 후 허각의 모습과 큰 차이를 보여줍니다. 가수 박봄, 허각 외에도 샘 해밍턴, 신동, 서경석, 신동, 문희준, 노유민, 천명훈, 정재용, 이승연, 김형석 등의 후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글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