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진해성 노래 모음 듣기
트로트 가수 진해성은 부산에서 1990년 6월 4일에 태어났습니다. 그는 187cm 훤칠한 키에 잘생긴 외모의 실력파 가수입니다. 데뷔는 2012년 '내 사랑받아줘'라는 앨범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했습니다. 사실 오랜 시간 동안 무명생활을 했는데, 꿋꿋이 버텨 현재의 자리까지 오를 수 있었습니다. 이번 트로트 진해성 노래 모음 듣기를 통해서 진해성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트로트 진해성 노래 모음 듣기
진해성의 본명은 이상성입니다. 진해성의 아버지는 어릴 때 꿈이 가수였습니다. 그래서 아들이 가수가 되겠다고 하니 아버지가 직접 예명 '진해성'을 지어줬다고 합니다. 진해성의 이름은 지역명에 들어가면 좋다고 생각하고 '진해'에 '성'을 붙인 예명입니다. 그래서 '진해의 별이 돼라'라는 뜻이 완성됩니다.
진해성은 학창시절 15살까지 유도 선수로 활동했습니다. 약 5년 정도의 유도 경력으로 진해시 대표선수 출신이었습니다. 과거 KBS 예능 우리 동네 예체능이라는 프로그램 유도 편에도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그는 축제 때 트로트를 부르고 환호성에 전율을 느꼈고, 대학 진학 때 운동이 아닌 음악을 선택했습니다.
트로트 가수 진해성의 대표곡은 가지 마라, 내가 왜 울어, 사랑반 눈물 반, 누가 울어, 옥 치마, 감격 시대, 연정, 목포의 눈물, 멋진 여자 등등 다양한 곡이 있습니다. 데뷔는 2012년이지만 4년이라는 가수 생활을 하고 2016년에 성인가요부문 신인상을 탈 수 있었습니다.
가수 진해성은 거침없는 입담을 보여주며 다양한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인생 술집, 더 짠내 투어, 수요 미식회, 코미디 빅리그, 정글의 법칙, 안녕하세요 어쩌다 어른, 히든싱어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자신의 몫을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
진해성은 2018년 12월 18일에 첫 디너쇼를 했는데 전석 매진되었습니다. 그만큼 진해성의 팬층이 두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진해성의 인기는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진해성의 노래를 듣고 귀 호강하시길 바랍니다.
▼ 출처 유튜브 송나잇 (사진 클릭 시 유튜브 링크로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