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 / 2020. 5. 9. 09:13

다이소 무로 발거스본 플러스 구매 후기

다이소 무로 발거스본 플러스 구매 후기

 

다이소에서 무로 발거스본 플러스를 구매했습니다. 일하면서 생긴 발가락 변형과 종아리 통증을 개선하고자 하여 제품을 찾던 중 다이소에 저렴한 제품이 있어서 사용해보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사실 한 달 전 4월 10일경에 다이소 무로 발거스본 울트라를 구매하여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다이소 무로 발거스본 울트라 구매 후기 그러나 한달이 채 되지 않았는데 처참하게 찢어져 버렸습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다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다이소 무로 발거스본 플러스 구매 후기를 짧게 남기니 참고 바랍니다.

 

그런데 기존에 사용하던 다이소 무로 발거스본 울트라는 한 시간 사용하면 발가락 사이에 통증이 심하게 왔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한 단계 낮은 무로 발거스본 플러스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울트라와 동일하게 5천 원입니다. 

 

다이소 무로 발거스본 플러스 구매 후기

앞서 언급한데로 플러스는 울트라보다 한 단계 아래 제품입니다. 손으로 만졌을 때 촉감은 비슷하게 느껴 말랑말랑 합니다. 현재는 발이 예민한 상태라 착용 후 엄청 무르다고 느껴지진 않지만 울트라 보단 조금 더 연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제일 낮은 등급 제품 오리지널을 통해서 익숙해진 후 조금씩 단계를 높이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이소 무로 발거스본 플러스 제품은 울트라 제품과 조금 상이한 점이 있습니다. 기분 나빴던 점은 설명서가 들어있지 않았습니다. 혹시나 설명서 누락인지 아니면 처음부터 플러스 제품은 설명서가 없는 건지 모르겠지만, 울트라 제품에는 설명서가 있습니다. 그리고 형상이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울트라는 엄지발가락 쪽에 길쭉한 형상이 없는데 플러스는 긴 형태의 가이드가 있습니다. 저 부분이 약해서 찢어지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사용 방법

간단한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먼저 왼쪽과 오른쪽을 구분합니다.

2. 가장 긴 부분에 엄지발가락을 넣고 나머지 발가락을 차례대로 넣습니다.

3. 발가락에 불편하지 않도록 착용하면 됩니다.

 

사용 주기

1주일 : 초반에는 오래 사용하지 말고 실내에서 착용을 반복합니다.

1개월 : 착용 시간을 늘려 일상에서 자주 착용해 줍니다.

6개월 : 일상 속에서 꾸준히 사용해 줍니다.

 

Tip

1. 장시간 착용으로 통증을 느낄 때는 착용을 중단합니다.

2. 제품이 닿는 부분에 상처가 생기면 사용을 자제합니다.

3. 가급적 편안한 운동화를 착용하고 사용합니다.

4. 위생적인 사용을 위해 착용 후 세척 및 관리를 합니다.

5. 따뜻한 물로 세척하고 기계 세탁을 금지합니다.

 

 

 

 

 

결론

다이소 무로 발거스본 울트라를 꾸준히 사용했었는데 살짝 효과가 있다고 느끼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드라마틱할 정도로 발가락 통증이 줄어든것은 절대 아닙니다. 그리고 꼭 한시간마다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아무래도 발가락을 고정하고 오랜 시간 있다보니까 뻐근한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이번 다이소 무로 발거스본 플러스 제품도 한달 사용하기 전에 찢어질거라 생각합니다. 향후 제품은 본격적으로 발가락 통증을 잡을 수 있는 의료용 제품을 구매할 예정입니다. 무로 발거스본 제품은 본격적인 치료 전 단계에 적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생각됩니다. 너무 기대하지 말고 가볍게 사용하실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관련 글
· 다이소 무로 발거스본 울트라 구매 후기
· 다이소 마우스 손목 받침대 쿠션 구매 후기
· 다이소 알뜰형 물티슈 구매 후기

 

오늘도 수고..☆

(っ’-‘)╮ =͟͟͞͞♡ =͟͟͞͞♡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