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 / 2020. 7. 8. 09:08

트로트 장윤정 노래 모음 듣기

트로트 장윤정 노래 모음 듣기

 

트로트 여왕 장윤정은 트로트를 제일 먼저 트로트 붐을 일으킨 가수입니다. 1980년 2월 16일 충북 충주시 출신이며, 1남 1녀 중 첫째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매홀 중학교, 영신 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으며 1999년 제20회 MBC 강변 가요제를 통해서 데뷔했습니다. 이번 트로트 장윤정 노래 모음 듣기를 통해서 장윤정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도경완sns - 트로트 장윤정 노래 모음 듣기>

 

트로트 장윤정 노래 모음 듣기

장윤정은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난 장윤정은 생계형 이산 가족으로 뿔뿔이 흩어져 살았습니다. 가난 때문에 장윤정은 아버지와 살고, 동생은 어머니와 살면서 자랐습니다.

<도경완sns - 트로트 장윤정 노래 모음 듣기>

 

자동차 정비업소를 운영하던 아버지의 사업실패로 부모님은 빚이 많았습니다. 장윤정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 학자금 대출을 받으려고 했으나, 신용불량자가 되어 대출을 못했습니다. 그때 장윤정은 자신이 신용불량자 신분이라는 것에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친구들이 돈을 모아 등록금을 마련해줘서 겨우 대학 생활을 하게 됩니다.

<도경완sns - 트로트 장윤정 노래 모음 듣기>

 

그러다가 1999년 '강변가요제'에 참여하여 '내 안의 넌'이라는 노래를 불러 대상을 받게 됩니다. 장윤정은 처음 가수 생활이 순탄치 않았습니다. 들어간 기획사는 가난하여 음반을 낼 돈이 없었고, 결국 단역 배우 활동을 먼저 하여 돈을 벌게 됩니다. 이때 출연한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사랑과 전쟁'등이 현재까지도 회자되고 있습니다.

<김양 sns - 트로트 장윤정 노래 모음 듣기>

 

그 후에 장윤정은 첫 앨범 '어머나'를 발표했습니다. 당시 트로트라는 인식은 어른들의 전유물이었으나, 장윤정의 노래 '어머나'는 빠른 비트에 경쾌한 멜로디로 젊은 세대에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게 됩니다. 첫 앨범의 흥행에 이어 '짠짜라', '이따 이따요', '장윤정 트위스트', '초혼'등 발표하는 노래마다 히트를 치고, 젊은 국민 트로트 가수로 대중들에게 각인됩니다.

<설하윤sns - 트로트 장윤정 노래 모음 듣기>

 

장윤정은 행사의 여왕 입니다. 과거 한창 전성기 때는 전국을 돌아다니면서 돈을 벌었는데, 1년에 이동 거리만 10만 km 정도로 수입만 하루 1억이 넘는다는 얘기를 했습니다. 걸어 다니는 중소기업이라는 말이 과장이 아닙니다.

<도경완sns - 트로트 장윤정 노래 모음 듣기>

 

그러나 장윤정은 시련을 겪게 됩니다. 부모님의 이혼 소송을 하던 중 2013년 2월 통장을 관리하던 엄마와 동생이 10년이 넘게 번 돈을 탕징하고 10억이 넘는 빚을 지게 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 이후 어미니, 동생과 소송이 일어나고 진흙탕 싸움을 하게 됩니다. 

<도경완sns - 트로트 장윤정 노래 모음 듣기>

 

장윤정이 힘들어 할때 그 곁을 지켜준 사람이 도경완이었습니다. 도경완은 장윤정을 보듬어 주며 그녀에게 확신을 주게 됩니다. 그러던 중 장윤정과 술자리를 하게 되고 도경완은 '옆에서 챙겨주고 싶다'라고 고백을 하고 장윤정의 가정사도 듣게 됩니다. 결국 두 사람은 9개월 교제 끝에 2013년 6월에 결실을 맺습니다. 

<도경완sns - 트로트 장윤정 노래 모음 듣기>

 

장윤정은 두명의 아이를 낳았습니다. 그리고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서 가족들의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방송을 통해서 장윤정의 집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서울시 소재 한남동 나인원 한남이라는 곳인데, 유명 연예인들이 많이 입주하여 더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평당 6,000만 원 이상의 고가의 지역입니다. 대략 75평대는 45억 8천만 원, 89평대는 54억 4천만 원, 펜트하우스는 90억 원 이상입니다. 그러나 일반 서민들은 꿈꾸기도 힘든 집입니다.

 

 

▼ 출처 유튜브 음악세상 (사진 클릭 시 유튜브 링크로 연결)

<트로트 장윤정 노래 모음 듣기>

 

다른 글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