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윙크 노래 모음 듣기
트로트 가수 윙크는 강주희, 강승희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 사람은 쌍둥이 친자매입니다.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강주희, 강승희는 KBS 18기 공채 개그우먼이었습니다. 그 당시 미모의 쌍둥이 개그우먼으로 인지도가 있었습니다. 다만 개그우먼으로써 큰 성공을 거두진 못합니다. 이번 트로트 윙크 노래 모음 듣기를 통해서 트로트 가수 윙크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트로트 윙크 노래 모음 듣기
트로트 가수 윙크 멤버 강주희, 강승희는 1983년 6월 29일 서울에서 출생했습니다. 두 사람은 워낙 어릴 때부터 노래에 대한 끼가 많았습니다. 그러다 우연한 기회에 KBS 공채 개그맨에 응시하였고 합격하여 개그우먼의 길을 걷게 됩니다.
개그우먼 활동을 이어가다 '도전 1000곡'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쇼호스트로 활동하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2008년에 트로트 듀오 윙크를 결성합니다. 그 당시 대부분의 트로트 가수는 혼자 활동했기 때문에 나름 새로운 시도였습니다.
사실 개그우먼 시험은 두 사람 모두 응시했는데 언니 강주희만 붙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쌍둥이 개그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동생 강승희도 개그우먼의 길을 걸을 수 있었습니다.
트로트 가수 윙크 강주희 강승희는 무대 위에서 쉽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 무대에 오른 상태에서 왼쪽은 동생 강승희가 서고 오른쪽은 언니 강주희가 선다고 합니다. 오랜 시간 비슷한 구성으로 무대를 섰기 때문에 다른 위치에 서면 어색하다고 합니다.
가수 윙크의 대표곡은 '부끄부끄', '천생연분', '얼쑤', '아따 고것 참', '봉 잡았네!', '일 번 출구' 등 대부분 신나는 곡들입니다. 행사에서 윙크 무대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무대로 꼽힙니다.
트로트 가수 윙크는 가수로 활동한 지 벌써 10년이 넘었습니다. 트로트 장르가 인기를 끌려고 하는 시기 초반에 자신의 길을 새로 개척하여 현재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이번 트로트 윙크 노래 모음 듣기를 통해서 가수 윙크의 노래를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 출처 유튜브 MBC경남 Music (사진 클릭 시 유튜브 링크로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