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 / 2021. 3. 3. 09:00

천수애 가격 솔직 후기

천수애 가격 및 솔직 후기를 다루어 보려고 합니다. 날씨 변화에 따라 피부 트러블을 겪고 있고, 바쁜 업무와 육아로 피부 관리에 소홀했던 분이라면 천수애 제품을 한 번쯤 찾아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문득 거울을 보면 세월을 혼자만 맞은 기분이라면 천수애 제품을 추천해요. 

천수애 상품 이미지

 

 

천수애 가격

배우 윤세아 님이 광고하고 있는 기능성 식품입니다. 콜라겐이 들어간 제품으로 알려져 있어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줄 것 같은 느낌이 들죠. 

 

이 제품은 식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 대상을 받은 제품입니다. 피부 건강 부문 2년 연속 대상으로 알려져 있죠. 

 

 

사실.. 천수애 가격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천수애 가격은 판매정책이 비공개로 이루어지기 때문이죠. 모든 사람에게 가격을 공평히 공개하여 판매하는 전략이 아닌. 개개인의 상담을 통해 가격을 알려주는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제품 구매 시기에 따라 가격과 사은품이 달라져서 획일화된 가격을 공개하기 어려운가 생각이 듭니다.

 

그나마 가늠할 수 있는 방법은 중고나라 또는 당근 마켓에서 천수애 가격을 찾아보면 대략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제품 구성이 따라 조금씩 상이한 부분은 있으나 쉽게 알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천수애 효능

천수애 기능성 화장품은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식약처에 2중 복합기능성과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3,000mg 함유하고 있어 2가지 효능이 있습니다.

 - 피부 보습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음

 - 손상된 피부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음

 

기능성 원료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 인체적용시험 결과 11중 피부 개선에 효과를 확인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주원료로 보습 작용하는 히알루론산과 부원료로 엄선된 14종 식물 혼합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히알루론산의 효능은 크게 6가지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죠.

 

1. 유연한 피부를 촉진 : 히알루론산은 피부 수분을 증가시키고 잔주름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2. 뼈의 윤활, 관절통 완화 : 히알루론산은 관절 마모로 인한 퇴행성 관절염의 통증을 줄이는데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상처 치유 : 히알루론산은 염증 수준을 조절하여 혈관을 생성하고 상처를 빨리 치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항균 특성이 있어 감염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

천수애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수술 및 시술과 같은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단지 섭취하면 피부가 좋아지는데 효과를 볼 수 있다 정도로 생각하시는 게 좋습니다. 

 

천수애 가격이 저렴하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상담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짧은 시기 정도만 구매하시거나 중고나라나 당근 마켓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미리 많은 제품을 구매했다가 뒤늦게 후회할 수도 있으니 신중한 구매 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글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