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 / 2020. 7. 21. 09:06

서큘레이터 추천

서큘레이터 추천

 

평소 선풍기로 더위를 식히거나 환기를 할 때 부족하다고 느꼈다면 서큘레이터 구매를 권장합니다. 서큘레이터는 선풍기보다 더 멀리 더 시원하게 바람을 제공해 주는 제품입니다. 더운 여름에 약한 선풍기로 고생하지 마시고 새로운 제품의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쿠팡 - 서큘레이터 추천>

서큘레이터와 선풍기 차이
▷ 서큘레이터가 선풍기보다 공기순환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먼 거리까지 바람을 전달하는 게 가능하기 때문에 넓고 긴 공간에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 서큘레이터가 선풍기보다 소음이 심합니다. 모터 출력이 선풍기보다 강하다 보니 회전수도 빠르고 날개 구조도 달라 풍절음이 발생합니다. 물론 저소음 서큘레이터도 있지만, 선풍기보다 소음이 심한 건 어쩔 수 없습니다.

 

서큘레이터 추천

■ 신일산업 SIF-GA500A

17만원대의 가격에 판매 중이며 BLDC 모터를 사용하여 저소음 고출력 하는 제품입니다. 좌우 30, 60, 90도 하향 15도 회전하며 12단계 원하는 세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터치식 디스플레이로 조절하며 공기 이동거리가 16m나 되는 제품입니다.

<출처 CJMALL - 서큘레이터 추천>

 

■ 파세코 PCF-M20000W 

7만 원대에 판매 중이며 BLDC 모터를 사용하여 저소음 저전력 제품입니다. 에코 모드가 있어 온도에 따라 풍량을 조절하여 전력 소모를 최소화해주며 5 엽 날개로 더 풍성한 회오리바람으로 쾌적한 바람을 만들어줍니다. 타이머는 9시간까지 조절하며 2.4kg의 가벼운 제품입니다.

<출처 인터파크 - 서큘레이터 추천>

 

■ 보네이도 633DC

12만원대에 판매 중이며 BLDC 모터를 사용하여 저소음, 저전력, 저 발열의 제품입니다. 자유로운 상하 조절 방향으로 공기 순환에 적합하며 최대 23m까지 공기 이동이 가능합니다. 

<서큘레이터 추천>

 

■ 삼성전자 SFN-M23RSWH

13만 원대에 판매 중이며 BLDC 모터를 사용하여 저소음, 고효율 제품입니다. 온습도 센서로 풍량 6단계의 자동조절 건강한 바람을 제공하며 12단계까지 세심한 풍량 조절이 가능합니다. 최대 12시간 타이머 조절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출처 G마켓 - 서큘레이터 추천>

 

■ 로이체 바람쎈 RC-50

3만 원대에 판매 중이며 콤팩트 한 디자인으로 작은 공간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입니다. BLDC 모터를 사용하여 저소음의 빠른 공기를 발생시킵니다. 직관적인 다이얼 버튼을 사용하여 손쉬운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출처 G마켓 - 서큘레이터 추천>

 

다른 글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