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홍자는 1985년 9월 29일생으로 올해 35살입니다. 홍자의 공식 프로필에는 85년생인데 처음 활동할 때는 1988년으로 대중에 알려졌습니다. 소속사에서 데뷔 나이를 어리게 하는 게 유리하다고 판단했었나 봅니다. 홍자의 본명은 박지민입니다. 그의 예명은 정형돈의 영향을 받았다고 합니다. 과거 정형돈이 방송에서 "형돈이가 노래한다 흥흥흥"이라는 노래를 불렀는데 이 노래를 듣고 예명을 홍자로 지었다고 합니다. 홍자의 성격과 이미지에 딱 맞아떨어지는 예명으로 보입니다. 특히 트로트 가수 활동에 긍정적인 예명입니다.
미스트롯 홍자 노래 모음 듣기
미스트롯 홍자는 울산 출신입니다. 방송에서 오빠 동생과 얘기하는데 사투리가 맛깔나게 묻어 있습니다. 홍자는 162cm의 키에 43kg의 마른 체형입니다. 그녀는 경민대학교 공연예술과 전문학사를 하였습니다.
미스트롯 홍자는 본명 박지민으로 활동할 때 '왜 말을 못 해' '울보야'라는 곡으로 데뷔했습니다. 그 후 예명으로 변경하여 싱글 앨범을 여러 차례 내고 미스트롯에 참가하였습니다. 홍자는 최종 3위 미스트롯 '미'에 올라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미스트롯 홍자는 성대결절, 전라도 비하 등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는데, 많은 인기를 얻은 만큼 주의가 필요해 보입니다. 방송에 송가인과 함께 출연하여 재미있는 입담을 보여주었는데, 현재처럼 무리하지 않는 가수 생활을 하면 좋겠습니다. 아래의 미스트롯 홍자 노래 모음 듣기를 통해서 홍자의 매력을 느끼시기 바랍니다.
▼ 출처 유튜브 TV CHOSUN (아래 사진 클릭시 링크 이동합니다)
https://m.youtube.com/watch?v=mpql9ms6JDU
관련 글
· 김나희 노래 모음 듣기
· 김희재 노래 모음 듣기
· 장민호 노래 모음 듣기
· 정동원 노래 모음 듣기
오늘도 수고..☆
(っ’-‘)╮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