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진 쏘팔코사놀 효능 부작용 후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쏘팔코사놀을 들어봤는지 모르겠습니다? 쏘팔코사놀은 나이가 들면서 전립선 건강을 우려하는 중년 남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쏘팔코사놀이라는 제품이 중년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중년 남성은 20대, 30대와 다르게 소변을 눈 후 잔뇨감이 자주 생깁니다. 이로 인해 자신감이 하락하죠. 그리고 지구력도 떨어지게 느껴집니다. 이번 포스팅은 쏘팔코사놀이란 무엇인지, 쏘팔코사놀 효능, 부작용, 가격을 간단하게 정리했습니다. 구매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쏘팔코사놀 이란?
쏘팔코사놀이란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의 이름을 따 만든 합성어입니다. 대서양 해안에서 자생하는 톱 야자수 열매인 쏘팔메토와 철새의 에너지원인 옥타코사놀을 적절히 배합한 성분입니다.
쏘팔메토 주요 성분은 예로부터 북미 인디언들이 비뇨기 장애를 치료할 때 사용하던 성분이라고 합니다. 활성성분인 지방산과 로르산 성분이 들어 있는 쏘팔메토는 전립선 관련 질병 개선, 예방에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쏘팔메토의 DHT 성분은 남성 호르몬의 촉진을 분비시키며, 전립선 비대증을 완화한다고 합니다.
옥타코사놀은 철새들이 수천 킬로미터를 비행하는 에너지 원천을 연구 중에 발견된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밀의 씨눈, 사탕수수 등에 소량 함유된 옥타코사놀 성분은 지구력 향상 및 콜레스테롤 조절, 피로 해소 등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글리코겐이란 성분은 체내에 저장이 많이 될수록 체내 에너지 활성을 돕습니다. 또한, 옥타코사놀이 글리코겐 저장량을 30% 정도 향상해 준다고 합니다. 옥타코사놀은 체내 글리코겐 저장량을 늘려 지구력을 강화시키며, 체력을 올려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상기 내용은 제품 효능이 아닌 일반적인 쏘팔코사놀 효능 정보입니다 *
쏘팔코사놀 효능 성분 정보
쏘팔코사놀은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의 장점을 결합해 제작하여 효능이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주원료인 쏘팔메토 추출물 411mg, 옥타코사놀 추출물 68mg 함유되어 지구력 증진 및 전립선 건강 증진 및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각 함유량은 식약처 고시 1일 최대 섭취량입니다. 쏘팔코사놀을 복용한다면 쏘팔메토나 옥타코사놀을 중복으로 복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쏘팔코사놀에는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 성분들이 효능을 증진시켰습니다. 뼈 형성,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망간이 함유되어 있고, 세포분열에 필수 성분인 아연 등이 함유되어 있죠. 부원료인 l-아르기닌, 마카 추출분말, 비수리 추출분말 등이 포함되어 활기찬 아침을 느끼실 수 있도록 돕습니다. 그리고, 잔뇨감으로 화장실에 자주 들렀던 고통을 줄여 줄 수 있습니다.
쏘팔코사놀은 자기 전 1일 1회만 복용합니다. 자기 전 섭취하시는 것이 쏘팔코사놀가 효능을 제대로 낼 수 있다고 합니다.
쏘팔코사놀 가격 및 할인 이벤트 정보
쏘팔코사놀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습니다. 남진 쏘팔코사놀은 여러 차례 완판을 기록하며 역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중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쏘팔코사놀 판매 가격은 4개월(120 캡슐)은 79,920원, 4개월+10일(130 캡슐)은 99,900원에 판매 중입니다. 네이버 쇼핑 기타 쇼핑몰에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 비교 후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쏘팔코사놀 부작용 및 주의사항
섭취 전 쏘팔코사놀 부작용을 꼭 확인해야, 구매할 때 문제없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은 대부분 특별한 부작용이 없다고 알려져 있지만, 간혹 섭취 후 소화기 관련 계통에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고혈압, 당뇨, 수술 계획이 있는 사람은 쏘팔코사놀 섭취에 주의해야 합니다. 쏘팔메토 성분이 혈액 응고 시간을 지연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수술을 앞두고 있다면 전문의와 상담을 해야 합니다.
임산부는 복용을 주의 해야 합니다. 임산부 자신뿐만 아니라 태아의 건강까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쏘팔메토의 성분이 남성 호르몬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임산부는 되도록이면 복용을 권하지 않습니다. 부득이한 경우 전문의와 상담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권장섭취량 이상 복용 시, 구토, 두통, 변비 등이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은 남진 쏘팔코사놀 효능 부작용 후기였습니다. 이 글이 중년 남성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의 경우 체질마다 다른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때문에 섭취 후 몸에 이상 증상이 나타나거나 문제가 된다면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담을 해야 합니다.
건강기능식품은 의약품이 아닙니다. 기사에 쏘팔메토 성분이 전립선 비대증, 발기부전에 효과적이라고 표기하여 기만 광고로 문제가 되었습니다. 이는 건강기능식품이 치료 의약품이 아니라는 것을 말합니다. 건강기능식품을 제대로 활용하려면, 치료와 더불어 부족한 영양분 섭취를 한다는 마음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