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 / 2020. 3. 10. 09:11

구글 애드센스 광고 차단 방법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니 어떻게 하면 더 효율적인 수익을 낼 수 있을지 고민이 커지고 있습니다. 간혹 수익 인증해 주시는 분들처럼 하루 10만 원, 100만 원의 수익을 바라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적정 금액 목표 까지만 이것저것 실험해보려고 합니다. 그중에 조금? 은 효과적이었던 방법을 하나 소개하고자 합니다. 아무래도 애드센스 자체가 사용자의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노출되는 광고는 다양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너무 터무니없고 다른 나라 언어로 나오는 광고들에는 더욱더 수익을 창출하기 어려울 수밖에 없습니다. 모든 글에 100% 매칭 되는 광고를 띄우는 것은 어려우니 최소한 안 나왔으면 하는 광고를 선별하는 작업이 중요합니다. 간단히 구글 애드센스 광고 차단 방법을 정리하였으니 참고 바랍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차단 방법>

 

구글 애드센스 광고 차단 방법

▼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한 후 상단 좌측에 메뉴 (≡) 버튼을 클릭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차단 방법>

 

▼ 그 후에 차단 관리 - 광고 심사 센터를 클릭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차단 방법>

 

▼ 광고가 노출되면 불필요한 광고를 좌측부 광고 차단 버튼을 눌러 제거합니다. 제 경우에는 성인 관련 광고나 웹툰 광고는 차단하는 편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차단 방법>

 

▼ 추가적으로 와이파이 형상을 누르면 필터창을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 항목 중에 언어 항목을 클릭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차단 방법>

 

▼ 영어 9%, 일본어 1%의 비율로 광고가 나타나지고 있습니다. 필터를 통해서 영어, 일본어를 체크하여 광고 노출되는 것을 보면 정확히 영어, 일본어만 뜨는 것은 아닙니다. 한국어 광고도 영어, 일본어 카테고리 안에 속해 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최소한 영어, 일본어 쪽에서 불필요한 광고들만 제거해도 어느 정도 수익에 도움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귀찮아도 틈틈이 애드센스에 접속해서 불필요한 광고를 제거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차단 방법>

 

관련 글
1. 애드센스 PIN 재발급 요청 방법
2.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게재
3. 애드센스로 돈 벌기 쉽지 않은 이유

 

오늘도 수고..☆

(っ’-‘)╮ =͟͟͞͞♡ =͟͟͞͞♡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