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의 개최 공고 안내문
아파트에는 다양한 문제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크고 작은 문제들은 관리사무소에 직원 분들이 모든 일을 처리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때문에 동대표를 선출하고 입주민들의 의견을 대변합니다. 이번에는 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의 개최 공고 안내문을 간단히 정리하였으니 참고 바랍니다.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개최 공고 안내문
관리규약 제26조에 의거 20xx 년 x월 정기 입주자 대표 회의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많은 참석 바랍니다.
- 아 래 -
▣ 회의일시 : 20xx. xx. xx. (월) 19시
▣ 회의장소 :
▣ 참석대상 : 동대표, 방청 희망 입주민
▣ 회의안건
1. 20xx x월분 관리부 부과내역 심의 건
2. 어린이 놀이터 시설 보수공사 업체 선정 건
3. 관리사무소 직원 하기휴가 시행 심의 건
4. 시설물 유지 보수 심의 건
5. 기타 토의 안건
5-1. 민원처리 결과 심의 건
5-2. 기타 사항
※ 방청 희망 주민께서는 회의 시작 10분 전까지 대표회의에 방청 신청 바랍니다.
※ 회의 내용은 녹음되어 회의록과 함께 5년간 보관됩니다.
20xx. xx. xx.
ㅇㅇㅇ 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의 회장 (직인 생략)
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의 개최 공고 안내문.txt
0.00MB
관련 글
· 아파트 승강기 정기점검 안내문
· 아파트 옥내 흡연 자제 안내문
· 아파트 수목 소독 안내문
· 아파트 전면 주차 안내문
· 아파트 주민운동시설 접수 및 등록 안내문
· 아파트 차량 단속 안내문
· 아파트 공용부 (계단, 복도 등) 물품 적치 금지 안내문
· 아파트 공동주택 생활안내문 참고
오늘도 수고..☆
(っ’-‘)╮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