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가 대장정의 막을 내렸습니다. 김태연 양은 최종 TOP4를 기록했죠. 어린 나이에 뛰어난 실력을 선보이며 미스트롯2에서 매력적인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어린 나이이지만 놀라운 감정표현과 가창력으로 마스터들의 마음을 움직였고 최고의 찬사도 받았죠. 이번 포스팅 미스트롯2 김태연 노래 모음 듣기를 통해 김태연의 노래를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김태연 프로필
김태연 양은 2012년 생으로 만 8세의 나이입니다. 2021년 현재 정읍동신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초딩이죠. 태연 양은 전라북도 부안군 출신입니다.
어릴 때부터 판소리와 민요를 즐겨 불렀고 판소리를 배웠습니다. 김태연의 스승은 박정아 씨이며 중요 무형문화재 제5호 판소리 고수 인수자로 알려져 있죠. 김태연 양이 6살 때부터 판소리를 배웠다고 합니다.
6살 때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부터 일요일 오후까지 박정아 씨에게 판소리를 배웠고 방학에는 오빠들과 함께 합숙하며 공부를 했다고 하죠. 안타깝게도 박정아 씨가 유방암 4기로 수술할 수 없는 상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프로그램 '아이콘 텍트'에 출연하여 제자 김태연의 마지막 수업을 해주었죠.
MBN '보이스트롯'에 출연하여 남진의 '가슴 아프게'를 열창하였습니다. 아쉽게 4라운드에서 탈락하며 눈물을 보여 관객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죠
미스트롯2 김태연
어린 나이에 미스트롯2에 참가했음에도 불구하고 4개월 차이로 막내자리는 황승아양이 되었습니다. 김태연 양은 예선전에서 안정애의 '대전 부르스'를 불렀는데 장윤정이 놀랄 정도의 실력을 선보였습니다. 모든 심사위원의 마음을 흔들어 올 하트를 달성했죠.
본선 1차에서는 김태연, 김다현, 김수빈, 김지율, 이소원, 임서원, 황승아가 팀을 이뤘습니다. 그런데 팀원 간에 불화로 무대에서는 제대로 된 팀워크를 보여주지 못해 심사위원들의 올하트는 받지 못했습니다.
본선 2차에서는 임서원양과 1:1 데스매치를 치르게 되었습니다. 어린 나이지만 두 사람의 신경전을 볼 수 있는 무대였습니다. 김태연은 '간대요 글쎄'를 안정적인 노래를 불렀고 마스터 조영수와 장민호가 감탄하였습니다. 데스매치 결과 11:0으로 김태연 양이 압도적인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준결승전에서는 김태연이 장윤정'바람길'을 부르며 심사위원들의 기립 박수를 받습니다. 무대에서 감정표현을 적절하게 보여주며 사람들의 마음을 울렸습니다.
결승전에서는 '아버지의 강'을 부르며 감동적인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손끝에서부터 느껴지는 감성이 그녀의 재능을 여실히 보여주죠. 최종 점수는 3064.08점을 기록하며 4위를 차지했습니다.
김태연 노래 모음 듣기
김태연의 노래는 유튜브를 통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출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김태연 노래는 총 5곡 입니다.
1. 오세요
2. 아버지의 강
3. 바람길
4. 간대요 글쎄
5. 대전부르스
▼ 출처 유튜브 낭스월드 (사진 클릭 시 유튜브 링크로 연결)